[주절주절] 정례, Handson Table, Vue-color



어제는 첫 정기 회의가 있었는데, 그 짧은 자기소개를 하는 데 쑥스럽기도 하구.
중간 중간 익숙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.


“됐다! 됐다!”는 “できた!できた!”랑 어감이 비슷하다.
비즈니스 일본어를 따로 들어야 하나 고민이 드는 요즘이다. 아직 코로나라 오프라인은 불가능 하구, 직접 말로 하는 게 오랜만이기도 했지만….

앞으로 회의 들어가기 전에는 의논할 사항들이랑 경어로 준비 해서 들어가야 할 듯…. 첫 회의부터 발언권을 얻게 돼서 자암깐 화들짝 했지만, 회의 전에 띄워 놓은 UI가 있었어서 화면을 공유한 뒤 보면서 설명했던. 백지 상태였다면 큰 일이었겠지.



저번 주에는 환경도 구축하고, 소스 코드와 설계서를 받았다.
여전히 깃을 조작하는 건 조심스럽다ㅜㅜ
(아, 정신없는 사이에 깃헙이 전격 무료화 됐다)

테이블에 컬러 피커 라이브러리를 달아야 하는데 잘 안 달아진다.
테이블 밖으로는 잘 붙여지는데 말이지.
간단히 컬러 피커만 호출하면 될 줄 알았는데,
유저가 선택한 색으로 셋팅?적용?하려면 버튼이 달려있는 에디터 창도 필요했다.

받은 json 데이터는 샘플 데이터인지, 아니면 가공해서 써야 하는 실제 데이터인지를 아직 모르겠다. 테이블, 데이터 쓰는 부분은 아직 파악이 덜 돼서….. 나중에 쫓기지 않으려면 틈틈히 화면 설계 설명도 추가하는 게 좋겠다.


혼자 개인 시간을 내서 하고 싶었던 것들은 당분간은 좀 쳐내야 할 듯ㅜㅜㅜㅜ
머리가 돌이라 요즘 같아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난다…. 쉬면서 개인 페이지를 만들었으니까 당분간은 만족

코로나 2.5단계던데, 이제는 코로나가 좀 끝났으면 좋겠다…….


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